현재 위치: 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공지사항
인터뷰를 통해 알아보는 BPS만의 차별화된 장점과 혜택 작성일     2015-09-15 조회수     4,054

바바리안 모터스 일산 BPS 장우익 팀장님의 인터뷰를 통해서 BPS 만의 차별화된 장점과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.

 

7f0af625d8e89a7d12eca6e968cc1acd_1442280
 

 

Q : 다른 중고차 거래 서비스와 차별되는 BPS만의 장점이 있다면?


A : 무엇보다도 저희 BPS는 허위매물이 절대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.
간혹 지방에서 오시는 고객님 중 중고매매상의 허위매물로 인해 시간적, 금전적 손해를 입고 저희 BPS에 대한 정보를 찾아서 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 BPS에는 허위매물이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 다만 계약중인 차량이 광고가 계속 나갈 수 있으니, 방문하시기 전에 유선상으로 계약여부에 대해 확인 후 내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 두 번째는 구입하시고자 하는 차량의 정확한 현재 상태를 알 수 있다는 점 입니다. 신차와 다르게 중고 차량은 차량마다 현재의 차량상태가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. 저희 BPS는 차량성능 점검표, 보험 이력, 정비 이력, 72가지 차량점검표를 고객님께 직접 안내하고, 서명을 받은 후 차량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
 

7f0af625d8e89a7d12eca6e968cc1acd_1442280

 

 

Q : BPS를 통해 내 BMW나 MINI를 판매했을 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은?


A : BPS를 통해 고객님의 차량을 매각 하실 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즉시판매 와 위탁판매가 있는데요. 즉시판매는 저희 BPS에서 제시한 금액으로 즉시 매입하는 절차 입니다. 현금 또는 할부 차량의 경우 당일 차량 대금을 지불해 드리고, 명의이전을 늦어도 익일까지 완료하여 고객님께서 사후처리까지 안심하실 수 있도록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BMW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한 리스 차량의 경우에도 당일 또는 익일까지 리스승계를 진행해드리며, 리스의 위약금과 승계 수수료 없이 차량 매입이 진행되므로 고객님께서 금전적 손실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.

 

 위탁판매는 고객님께서 직거래 판매하시는 것을 저희가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. 저희 BPS 에 위탁 의뢰를 하시면, 실제 거래되는 금액을 제시해 드리며, 차량 거래가 완료되었을 때 차량 매매가 5000만원 이하 차량은 위탁 수수료 150만원, 5000만원 이상 차량은 차량 매매가의 3%를 위탁 수수료로 지불하시면 됩니다. 다만 위탁의뢰시, 외관수리비, 성능검사비용 광택비용은 고객님께서 선 부담하셔야 합니다.

이전글     BPS 추석맞이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공지
다음글     [당첨자 발표] BMW 인증 중고차 바바리안 모터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
목록
이름
답변방식
문의에 대한 답변은 전화,
이메일, SMS로 받으실 수
있습니다.
닫기
- -
@
모델
가격
문의내용